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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추가

새 사용자를 추가하려면 기본 계정 정보를 제공하고 적절한 역할을 할당해야 합니다.

Adding a New User

Adding a New User

새 사용자 설정은 간단합니다. Manage Users 페이지에서 Add 버튼을 클릭하고 다음 필드를 작성하세요:

  • User Type - 이 계정의 로그인이 관리되는 위치를 결정합니다. 계정이 생성된 후에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옵션 목록은 아래 User Types 섹션을 참조하세요.
  • Username - Sandfly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되는 사용자 이름입니다. 계정이 생성된 후에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 Password - 초기 비밀번호입니다. 나중에 해당 사용자나 관리자가 변경할 수 있습니다.
  • Full Name - 해당 사용자를 식별하는 이름입니다.
  • Email (선택사항) - 해당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입니다.
  • Roles - 이 계정이 Sandfly 서버에서 가지는 액세스 수준을 결정합니다. 옵션 목록은 아래 Roles 섹션을 참조하세요.

필요한 모든 필드를 작성한 후 Finish 버튼을 클릭하여 양식을 제출하세요.


사용자 유형

User Types 필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 목록:

  • Local - 계정의 로그인 프로세스와 비밀번호가 Sandfly 서버에의해 관리됩니다.
  • SSO - 계정의 로그인 프로세스가 Server Configuration 섹션에 정의된 Single Sign-On(SSO) 서비스에 의해 관리됩니다.

역할

Roles 필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 목록:

  • admin - Sandfly 서버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user - 다음 섹션을 제외한 모든 것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Audit Log (로그 삭제 기능만 해당)
    • License
    • Manage Users
    • Server Configuration
  • api_result_read - 대부분의 비서버 구성 API 호출에 대한 읽기/GET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api_scan - 스캔 시작에 대한 API 전용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권한 목록은 API Endpoint Role Security Matrix를 참조하세요.

*-API 전용 계정은 웹 인터페이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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