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Log Overview
Sandfly는 호스트 스캔과 관련하여 수행하는 거의 모든 작업을 추적합니다. 여기의 로그는 Sandfly에서 발생하는 상황을 높은 수준에서 반영합니다. 두 가지 주요 로그가 있습니다:
이러한 로그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됩니다.
감사 로그
Audit 로그에는 Sandfly가 수행하는 작업에 대한 모든 정보가 포함됩니다.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자 로그인/로그아웃
- 시작된 스캔
- 실행된 예약된 스캔
- 추가되거나 삭제된 호스트
- 추가되거나 삭제된 결과
- 자격 증명 관리 작업
- 기타 시스템 작업
Audit 로그에는 예약된 스캔, 노드 상태 실패 및 관련 데이터와 같은 실패한 작업에 대한 정보도 포함됩니다.
스캔 오류 로그
스캔 오류 로그에는 높은 수준의 시스템 수준 오류가 포함됩니다. 이는 Sandfly 실행 중에 발생한 오류로 Results 섹션에서 설명하는 개별 sandfly 오류와는 다릅니다. 높은 수준의 오류는 종종 간헐적이며 네트워크 문제나 Sandfly와 관련이 없는 원격 호스트의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높은 수준의 시스템 오류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호스트 타임아웃
- 원격 호스트 오류
- SSH 로그인 및 인증 오류
- 서버 및 데이터베이스 오류
시스템 수준 오류가 치명적인 경우는 드뭅니다. 일반적으로 Sandfly는 발생한 상황을 단순히 로그에 기록하고 계속 진행합니다. 하지만 동일한 오류가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문제 진단을 위한 추가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저희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Updated 7 day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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